맛집정보

부산 기장군 '미상 주먹 김밥' 맛집

강사장. 2021. 12. 12.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강사장입니다.

오늘은 '미상 주먹 김밥'이라는 식당을 소개해 드릴게요. 주먹김밥? 김밥이면 김밥이고 주먹밥이면 주먹밥이지 주먹김밥? 저는 이렇게 생각했습니다. 사실 매장 간판이 특이해서 먼저 눈이 간 것도 있었습니다.

부산 기장군에만 있는 매장인 줄 알았는데 찾아보니 체인점이더라고요 부산 거주 중이신 분들은 동네에 있는지 한번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부산 미상 주먹김밥 

눈으로 맛보러 가실까요?

 

간단하게 먹고 싶은 날 김밥이나 먹을까 해서 분식집을 찾던 중 '미상 주먹김밥'이라는 식당을 찾았는데 주먹김밥이라는 이름이 저는 조금 생소해서 주문해봤습니다. 

 

간판이 3D라고 해야 되나요? 돌출형으로 되어있더라고요 처음에 매장 오픈할 때 저 매장은 뭐지? 했는데 주먹김밥 집이었네요

 

정면으로도 볼 수 있도록 인테리어가 되어 있습니다. 그런데 혹시 눈치채셨나요? 실내 인테리어도 좀 특이해 보이죠? 실내 인테리어도 특이하게 신경 쓰신 느낌입니다. 정면 유리에 커튼 리얼해 보이나요?

 

반응형

 

매장 실내 인테리어도 좀 특이하죠? 간판은 3D인데 실내 인테리어는 2D느낌이네요 대표님이 센스가 좋으신 분 같습니다.

 

메뉴는 보시는 것처럼 다양하게 많습니다. 밥 사이에 반찬? 속을 넣어서 반으로 갈라서 주는 시스템인데 밥 양도 생각보다 많고 안에 토핑? 같은 거도 많이 들어가서 몇 개 안 먹어도 든든하더라고요

 

저희는 이렇게 3개 주문했었습니다. 제 기억에 명란 마요, 참치마요, 돈가스였던 거로 기억하고 있습니다. 

 

SMALL

미상 주먹밥 / 명란마요
미상 주먹밥 / 참치마요
미상 주먹밥 / 돈까스

저는 사실 3개 모두 맛있었지만 개인적으로 참치마요가 제 스타일이었습니다. 전 좀 느끼한 것을 좋아해서 같이 먹으시는 분은 명란 마요가 본인 스타일이었다고 하시더라고요 사람마다 입맛이 조금씩 다르니 하나씩 드셔 보세요

 

아시죠? 맛있는 건 한번 더!! 가까이서 찍은 사진 보니 왠지 또 먹고 싶기도 하네요!!

배는 고픈데 간단히 먹고 싶을 때 미상 주먹김밥 한번 드셔 보세요 맛도 있고 처음 보는 메뉴라 재미도 있고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