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카페 미미미(mememi) 후기

강사장. 2021. 12. 5. 06:3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맛보고 돈 버는 강 사장입니다.

오늘은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3층 카페 미미미(mememi)를 가보도록 할까요? 이름이 너무 귀여운 것 같습니다. 

메메미(mememi)라고 읽은 사람은 저뿐인가요?

이름만큼 귀여운 카페

미미미(mememi) 둘러보러 갑시다.

 

 

카페 미미미(mememi)는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3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심할 때는 어디 돌아다니지 말고 백화점에서 조용히 구경하고 조용히 가는 것이 더 안전한 것 같습니다.(집에 있는 것이 젤 안전하지 않나요?)

 

미미미(mememi)는 이름부터 여자여자한 카페인 것 같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듯이 핑크 핑크 하고 이쁘지 않나요?

디자인은 정말 이쁘더라고요, 손이 막손이라 사진이 실물을 못 따라가네요

메뉴는 커피류 외에도 샌드위치, 브런치 메뉴까지 있었습니다.

 

카운터입니다. 카운터도 깔끔하고 이쁘게 되어 있었습니다.

 

보시듯이 샌드위치 및 브런치 메뉴 등 메뉴가 진짜 다양했었어요

저희는 말차 티라미수, 리프레시업(페퍼민트), 라떼 주문하였습니다. 

 

말차티라미수 진짜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그리고 가게까지 이쁘네요

 

머그컵도 너무 귀엽더라고요. 이 컵은 미미미 전용 컵인지 컵에 로고도 적혀있네요

 

미미미는 롯데백화점 3층에 위치하고 있어 사람이 많이 붐비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지하에 식당가 가시면 사람 너무 많아서 불안한데 3층에 있으니 조용하니 좋더라고요, 바로 옆에 화장실도 있어서 편하기고 했고요. 

부산 서면 롯데백화점 방문하시면 잠시 쉬었다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이뻐서 기분 좋게 쉬었다 가실 수 있는 공간 같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