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 카페 '그리다빵'

강사장. 2021. 12. 19.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안녕하세요 강사장입니다.

오늘은 빵이 갑자기 당겨서 최근 울산에서 정말 핫하다 핫해하는 베이커리 카페인 그리다빵(GRIDA BREAD)으로 달려갔습니다. 울산 거주하시는 분이라면 꼭 방문해보세요!!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 카페

'그리다빵(GRIDA BREAD)'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울산 삼산동 '그리다빵' 입니다. 위치는 삼산 노브랜드 뒷 길가에 있습니다. 입구가 특이한데 보시는 것처럼 회전문으로 되어 있더라고요. 퇴근 후 열심히 달려왔는데 이미 많은 사람들이 와 있네요. 안에 저 인파들이 보이시나요 어서 뚫고 가서 맛있는 빵을 선점해야 되는데 초조하네요

 

728x90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베이커리 종류는 진짜 많았습니다. 다 맛있어 보였지만 모두 맛있어 보이는 건 안 비밀 이것저것 집으려는 제 손을 말린다고 혼났습니다.

 

반응형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정말 많은 빵들이 있죠? 그런데 모두 먹고 싶더라고요 하지만 저는 오늘 평소 먹어보지 못한 그리다 빵의 시그니처 메뉴를 먹기 위하여 왔으니 시그니처 메뉴 보러 가실까요?

 

SMALL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딸기 케이크와 딸기 타르트입니다. 딸기 케이크도 다 팔리고 이제 4개 남았네요 타르트는 6조각 정도 남았네요 갑자기 급 초조해지네요

제가 매장에 들어올 때까지만 해도 타르트는 여유가 좀 있었는데 줄 서는 사이 다 팔렸네요 그래서 급하게 줄을 섰습니다. 다행히 제가 마지막 한 조각을 살 수 있었어요. 제 뒤에 분들은 다음 타르트 나올 때까지 구매 못하실 듯 

딸기 타르트가 인기가 정말 많더라고요 1인 1 타르트 구매하시는 분위기? 저는 오늘 케이크까지 같이 구매했습니다.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그리고 또 그리다 빵의 시그니처 메뉴인 '그리다 빵'과 '체리 무볼레', '초코 무볼레' 다행히 체리 무 볼레는 1개 남아서 구매했는데 초코는 재고가 없어서 구매하지 못했습니다. 그리다 빵과 체리무볼레 구매하였습니다.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이렇게 이쁜 케이스에 넣어 주시더라고요 딸기 케이크는 왼쪽 아이보리 상자에 딸기 타르트는 오른쪽 검정 상자에 넣었습니다. 원래는 딸기타르트 1판을 사려고 했는데 실물로 보니 너무 커 보여서 1조각만 구매하는 대신 케이크를 구매하였습니다.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딸기 케이크, 딸기 타르트, 체리 무 볼레, 그리다 빵 이렇게 구매하였습니다. 저기 보이는 에코백은 개업 기념으로 3만원 이상 구매하면 지급해 주시더라고요 덕분에 에코백이 하나 생겼네요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우선 딸기 타르트입니다. 비주얼이 끝장나죠? 요즘 딸기가 제철이라더니 딸기를 아낌없이 그냥 부어 넣어서 만들어 주셨네요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딸기 케이크 입니다. 딸기케이크 역시 아낌없이 막 꽂아 놓으셨네요 딸기가 더 꽃을 곳이 없어서 더 못 놓으신 듯한 느낌이네요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딸기 케이크 단면입니다. 예쁘게 자르고 싶었는데 크림이랑 빵이 너무 부드러워서 좀 흐트러졌네요 감안해서 봐주시면 좋겠습니다.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체리 무 볼레와 그리다 빵 사실 겉에서 보는 비주얼은 체리무볼레는 약간 불그스름한게 체리 느낌인데 그리다빵은 도무지 예상이 안되더라고요 무슨 맛일지? 그리다가 어느나라 식자재 이름인가 하는 생각도 해봤습니다. 그런데 그리다빵 색깔이 뭔가 이쁘지 않나요? 푸른색에 바닥은 흰색으로 색깔 조합을 잘하신 듯합니다.

너무 궁금한데 어서 먹어볼까요? 현기증 나려고 하네요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그리다 빵 그리다 빵은 안에 크림이 진짜 미쳤습니다. 크림 폭탄 저는 그냥 우유 크림인 줄 알았는데 먹어보니 복숭아 맛이 났습니다. 복숭아 크림인가 봐요 크림이 너무 많은데 또 어찌나 부드럽던지 강추 강추

 

울산 삼산동 베이커리카페 '그리다 빵'

체리 무 볼레는 안에 체리 크림 폭탄 아! 그리고 크림 외에 조그마한 체리 조각도 들어 있어서 씹는 식감도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단면 보여드리려고 자르는데 잘 보시면 빵 쫀득하게 늘어나는 것 보이시나요? 숙성을 잘했는지 빵 자체도 쫄깃하고 맛있었습니다.

 

『 솔직한 평가 』

딸기 타르트도 맛있었으나 개인적으로 케이크가 훨씬 맛있었습니다. 케이크 크림도 너무 부드러웠고 빵이 뭔가 촉촉하면서 너무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그리다 빵 맛있습니다. 강추 복숭아 크림은 처음 먹었는데 향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다음에 또 방문할 계획입니다.

울산 거주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방문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