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부산 기장군 만두 맛집 '동산만두'

강사장. 2021. 12. 20. 09:00
728x90
반응형
SMALL

부산 기장군 만두 맛집 '동산만두'

안녕하세요 강사장입니다.

오늘은 간식으로 만두를 사 먹었는데요 최근 동네에 잘 안 다녔는데 그 사이 만두집이 생겼네요 이전에 생겼는데 이쪽 길로 안 다녀서 그런지 처음 봤습니다. '대한민국 맛집'이라는 이름에 이끌려서 간식으로 한번 먹어봤습니다. 정말 대한민국 맛집이 맞는지 확인해볼까요?

 

728x90

 

생생정보통, 오늘 저녁? 어째튼 티브이에도 나온 맛집이라고 되어있네요. 정관점으로 나온 건지 본점이 따로 있는지는 모르겠네요. 동산 만두에는 무청시래기가 들어가서 더 맛있다고 합니다.

 

특이한 게 만두만 파는 건 아니고 도너츠도 판매합니다. 저는 사실 매장에 가면 직원이 몇 명 인지도 좀 보는 편인데 여기는 만두 만드시는 분이 3분 계시더라고요 그만큼 많이 팔리니까 3분 이서 만두를 빚으시는 거겠죠?

 

반응형

 

종류는 보시는 것처럼 만두가 7가지 있습니다. 찐빵은 1종류네요

저는 새우 고기만두, 고기만두 × 2 이렇게 주문했습니다.

 

짜잔~ 사 와서 집에서 열어봤는데요 새우 고기만두와 고기만두입니다. 대한민국 맛집이라고 하는데 너무 궁금하네요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SMALL

 

새우 고기 만두입니다. 새우 꼬리가 달려있으니 진짜 새우 한 마리가 통으로 들어가 있을 거 같은 기분이네요 

 

고기만두입니다. 고기에 진심이라서 2팩이나 주문했는데 너무 기대됩니다.

 

『 솔직한 평가 』

항상 솔직한 평가라고 적었는데 요리 전문가도 아닌 제가 평가라는 표현이 좀 그렇지만 제 개인의 의견입니다. 만두 자체는 맛있었습니다. 그러나 대한민국 맛집까지는 솔직히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가족끼리 간단히 식사? 간식? 하시기에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솔직한 제 느낌은 평범한 만두였습니다. 그래도 한 번쯤 드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