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부산 기장군 코다리 맛집, '금빛 코다리'

강사장. 2021. 12. 26. 09:00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강사장입니다. 

혹시 코다리 좋아하시나요? 저희 와이프가 요즘 금빛 코다리에 꽂혀서 일주일에 2~3번씩 시켜먹고 있는데요 혹시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 보시라고 올립니다.

 

배달 주문해서 메뉴판이 없어서 전단지로 대체합니다. 코다리 찜 가격이 저렴한 편인지는 잘 모르겠으나 맛은 있습니다. 그리고 배민으로 주문 가능하네요

 

728x90

 

배달 오면 기본 메뉴는 코다리, 콩나물, 피클, 김입니다. 김에 콩나물 넣고 같이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밥도둑이 따로 없죠 굿굿

 

오늘은 떡사리도 추가해봤습니다. 그리고 오늘 시래기로 주문했는데 고구마순도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고구마순이 더 맛있었습니다. 혹시 드셔 보신 분들은 어느 게 맛있는지 얘기해 주실래요?

 

 

반응형

 

코다리 살이 두툼하죠 시키면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 있어서 아마 두 분이서 드시기에 남으실 수 도잇어요 저희는 항상 밥 다 먹고 코다리 남아서 고기만 추가로 뜯어먹곤 합니다.

 

떡사리 맛있습니다. 이제까지 왜 떡사리 추가 안했나 후회되더라고요 양념도 잘 배어있고 맛있네요

 

시래기에 진짜 양념이 너무 베어 있습니다. 어떻게 끓이신 건지 양념이 너무 잘 배어 있어서 시래기만 먹어도 배부를 거 같아요. 고구마순도 꼭 드셔 보세요 맛있습니다.

 

SMALL

 

『 솔직한 평가 』

금빛코다리는 개인적으로 맛있네요 그리고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십니다. 저는 퇴근길에 찾아서 가곤 하는데 잠깐인데 항상 친절하게 맞아 주셔서 너무 기분 좋게 받아서 가곤 합니다. 다음엔 매장에 가서 먹어봐야겠어요 바쁘신 와중에도 친절하시고 맛도 놓치지 않으시는데 대단하십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