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정보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돼지갈비 맛집 │ 식당3선 센텀점

강사장. 2021. 11. 22. 15:22
728x90
반응형
SMALL

출처 식당3선 홈페이지

 부산 해운대 센텀시티 돼지갈비 맛집 식당 3선입니다. 체인점인지 몰랐는데 부산에 센텀점 1, 2관 외에도 덕천점, 당리점, 용호점 총 5개 매장이 있네요

 식당3선은 2개 관으로 이뤄져 있으며 돼지고기, 소고기 전문으로 각각 다른 건물로 이뤄져서 영업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돼지갈비를 맛보러 왔는데요 정말 큰 건물에 테이블 수도 엄청나게 많은 데 갈 때마다 항상 줄을 서야 하는 것 같습니다. 저희는 대기 30번이네요 ㄷㄷ 그렇제만 싸고 맛있는 고기를 맛보려면 기다려야죠

 

 식당3선의 메뉴 및 특급 할인정보 등도 담아 놨으니 끝까지 읽어주세요


요즘 가을 단풍이 한창 지고있습니다. 올해 단풍은 유독 빨리 지는 거 같은 느낌이네요. 식당 3선은 도로변에 큰 건물로 위치해서 찾아가시는 데는 어려움이 없으실 거 같아요 주차공간도 넉넉한 편이고요

 

인테리어는 잘 모르는 편이지만 정말 고급스럽게 잘 해놓은 것 같습니다. 나무? 풀 같은 인테리어도 잘해놔서 마치 고급스러운 숲 속에서 식사하는 느낌으로 잘해놓은 것 같습니다. 식당 규모가 진짜 크더라고요 2층까지 있으니 테이블수는 넉넉한 편입니다. 입구 쪽에 물이 흐르도록 되어 있어서 뭔가 시원한 기분도 드네요

 

 

와보시면 아시겠지만 인테리어가 정말 고급스럽습니다.

 

요즘 이렇게 키오스크로된 식당이 정말 많네요 저는 이게 훨씬 편하긴 하더라고요. 직원들도 왔다가 주문받고 다시 가져오고 두 번씩 욺직이지 않아도 되고. 메뉴는 고기, 식사, 반찬, 음료, 술, 집기류 등 모든 주문이 테블릿에서 가능합니다. 반찬은 구운 마늘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저는 구운 마늘 좋아해서 주문했는데 편하더라고요

 

메뉴는 보시는거 처럼 돼지갈비, 소갈비 등이 있습니다. 저희는 점심특선 시간 때 방문했는데요 메인 메뉴가 저렴한 것도 있지만 식사가 무료로 제공됩니다. 밀면, 된장찌개, 공깃밥 등이 무료로 제공되더라고요

 

더 좋은 점은 주말, 공휴일도 모두 적용된다는 점 참고하세요. 시간은 11:00 ~ 16:00까지로 시간도 넉넉한 편이죠

 

 

메인메뉴인 양념되지 갈비입니다.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돼지갈비는 조리가 되어서 나오니 옷에 냄새 배일 일도 없어서 더 좋더라고요. 책상 바닥에 인덕션도 있어서 음식이 식을 일도 없이 작은 것 하나하나 신경 쓰신 느낌이었습니다. 사장님이 투자를 많이 하신 듯..

 

밑반찬은 특별한 것 없이 단출한 느낌이네요. 파절이와 각종 야채 정도네요. 먹지도 않는 밑반찬 깔아놓는 것보다 고기에 집중하는 것이 더 좋다고 생각합니다. 

고기를 어느 정도 드셨다면 식사할 시간인가요?

비빔밀면
물밀면

식당 3선은 특별하게 냉면이 아니고 밀면을 식사메뉴로 나오더라고요 개인적으로 냉면보다는 밀면을 더 좋아해서 저는 좋았습니다. 부산하면 밀면 아닙니까

드셔 보시면 그냥 나오는 후식 메뉴가 아니더라고요 식사로서도 충분히 맛있었습니다.

 

마지막 솔직한 한줄평 남기면

【고급스러운 가성비 양념되지 갈비】

식당 분위기는 너무 고급스럽지만 가격은 저렴한 식당인 것 같습니다. 물론 맛도 좋았습니다. 점심특선으로 이용한다면 더욱 저렴하겠죠? 말이 점심특선이지 시간이 넉넉하니 여유 있게 즐겨보세요

 

이상 내 돈 내산 후기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LIST